회원가입
|
LOGIN
|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학회정관
임원명단
오시는길
학회지
논문투고안내
연구출판윤리규정
원고작성요령
온라인투고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
연구비지원프로그램
안내
역대연구비지원프로그램
자료실
게재논문
세미나발표논문
인사이트
알림마당
공지사항
우수논문상
회원동정
문의하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우수논문상
회원동정
문의하기
공지사항
2025 고객만족경영연구(제27권 3호) 학술지 발간 (10/31)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자
2025/10/3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7권 제3호가 10월 31일자로 발간되었습니다.
게재된 논문은 학회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무료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경영연구는 연 4회(4월 30일, 7월 31일, 10월 31일, 12월 31일) 정기 발간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논문명 및 교신저자]
1. KCSI, KNPS, and ESG as Determinants of Financial Performance Before and After COVID-19
(차의과학대 이희정 교수 外 1인)
2.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참여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한대 김영길 교수 外 1인)
3. 셀프서비스기술 실패발생시 기업회복노력에 대한 고찰 (전남대 김상희 교수)
4. 일반국민의 모바일 리터러시가 디지털 기기 이용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숭실대 박명희 교수 外 2인)
5. 지각된 가치와 독특성 추구성향이 아트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앙대 이재신 교수 外 1인)
6. 의료서비스 경험과 의료기관 선택유형 간의 관련성 분석 (경민대 차재빈 교수 外 1인)
7. 스마트디지털 전환시대의 온라인구전정보 특성이 학습신뢰와 온라인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상국립대 노정숙 교수 外 1인)
8. B2B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NPS 기반 고객경험 전략 (한미글로벌 장미영 外 1인)
문의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사무국
TEL : (02) 3786-0549 E-mail : oneshs@kmac.co.kr
논문투고안내
논문제출방법 안내
온라인 논문투고
우수연구계획서 온라인투고
문의하기
학회 전반에 관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