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 2025 고객만족경영연구(제27권 3호) 학술지 발간 (10/31)

  •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자 2025/10/31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7권 제3호가 10월 31일자로 발간되었습니다.
    게재된 논문은 학회 홈페이지의 자료실에서 무료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경영연구는 연 4회(4월 30일, 7월 31일, 10월 31일, 12월 31일) 정기 발간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투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논문명 및 교신저자]
    1. KCSI, KNPS, and ESG as Determinants of Financial Performance Before and After COVID-19
        (차의과학대 이희정 교수 外 1인)

    2.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참여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한대 김영길 교수 外 1인)

    3. 셀프서비스기술 실패발생시 기업회복노력에 대한 고찰 (전남대 김상희 교수) 

    4. 일반국민의 모바일 리터러시가 디지털 기기 이용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숭실대 박명희 교수 外 2인)

    5. 지각된 가치와 독특성 추구성향이 아트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앙대 이재신 교수 外 1인)

    6. 의료서비스 경험과 의료기관 선택유형 간의 관련성 분석 (경민대 차재빈 교수 外 1인)

    7. 스마트디지털 전환시대의 온라인구전정보 특성이 학습신뢰와 온라인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상국립대 노정숙 교수 外 1인)

    8. B2B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NPS 기반 고객경험 전략 (한미글로벌 장미영 外 1인)



    문의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사무국 
            TEL : (02) 3786-0549  E-mail : oneshs@kmac.co.kr
img

논문투고안내

논문제출방법 안내

img

온라인 논문투고

우수연구계획서 온라인투고

img

문의하기

학회 전반에 관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