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교수진의 산학연구 기회 확대 및 학술연구의 결과물을 널리 보급, 전파함으로써
국내 고객만족경영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1
연구 계획서 주제
- 고객만족경영 관련 주제여야 함.
- 기업의 사례연구는 지원대상에서 제외 함.
- 학술적 목적을 가진 연구 계획서만을 심사 대상으로 함.
2
연구 계획서 선정 방법
- 제출 되어진 연구 계획서 중 학술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연구계획서 1편을 선정하여 지원한다.
※ 연구계획서 신청양식은 사무처(02-3786-0549)로 문의한다.
3
연구 계획서 선정 방법
4
연구비 지원 방법
- 1편 선정 및 연구비 1,000만원 지원/연1회
- 채택된 연구 계획서는 심사를 거쳐 학회지에 게재하며 학술대회 시 발표를 원칙으로 한다.
5
진행일정
- 연구 주제 선정 (3월~4월)
- 연구계획서 및 연구자 선정(5월)
- 최종논문 제출(10월 중)
※ 진행 일정은 수행 연구진과 협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