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의 주요 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 2020년대
- 2010년대
- 2000년대 ~ 1990
-
2023
- 2023. 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5권 제4호 발간
- 2023. 12 제25회 정기학술세미나 개최 (고객중심 컨퍼런스와 병행/일산킨텍스)
- 2023. 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5권 제3호 발간
- 2023. 08 제25회 경영관련학회 융합학술대회 참가 (주최:한국경영학회)
- 2023. 07 제19회 경영혁신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 2023. 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5권 제2호 발간
- 2023. 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5권 제1호 발간
- 2023. 03 정기이사회 개최
-
2022
- 2022. 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4호 발간
- 2022. 12 제24회 정기학술세미나 개최(일산킨텍스)
- 2022. 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3호 발간
- 2022. 08 제24회 경영관련학회 융합학술대회 참가(주최:한국경영학회)
- 2022. 07 제18회 경영혁신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 2022. 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2호 발간
- 2022. 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1호 발간
- 2022. 03 정기이사회 개최
-
2021
- 2021. 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4호 발간
- 2021. 12 제23회 정기학술세미나 개최 (온라인)
- 2021. 11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유지
- 2021. 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3호 발간
- 2021. 10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21. 08 제23회 경영관련학회 융합학술대회 참가(주최:한국경영학회)
- 2021. 07 제17회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 2021. 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2호 발간
- 2021. 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21. 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1호 발간
- 2021. 03 정기이사회 개최
-
2020
- 2020. 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4호 발간
- 2020. 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3호 발간
- 2020. 08 경영관련학회 융합학술대회 참가
- 2020. 07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 2020. 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2호 발간
- 2020. 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1호 발간
- 2020.03 김주헌 교수(차의과학대) 학회장 선임
- 2020.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9
- 2019.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4호 발간
- 2019.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2019.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 2019.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3호 발간
- 2019.08 융합학술대회 참여(주최:한국경영학회)
- 2019.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2호 발간
- 2019.05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 2019.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1호 발간
- 2019.03 이명호 교수(한국외대) 학회장 선임
- 2019.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8
- 2018.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4호 발간
- 2018.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2018.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 2018.10 등재지 계속평가 유지
- 2018.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3호 발간
- 2018.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2호 발간
- 2018.06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8.05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 2018.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1호 발간
- 2018.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7
- 2017.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4호 발간
- 2017.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2017.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서강대학교 정하상관)
- 2017.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3호 발간
- 2017.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2호 발간
- 2017.07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7.04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 2017.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1호 발간
- 2017.02 정기이사회 개최
-
2016
- 2016.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4호 발간
- 2016.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2016.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동국대학교)
- 2016.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3호 발간
- 2016.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2호 발간
- 2016.07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6.04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 2016.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1호 발간
- 2016.02 정기이사회 개최
-
2015
- 2015.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4호 발간
- 2015.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 2015.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국민대학교 본부관)
- 2015.10 "고객만족경영연구"등재유지"판정
- 2015.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3호 발간
- 2015.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2호 발간
- 2015.07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5.04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 2015.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1호 발간
- 2015.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4
- 2014.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4호 발간
- 2014.12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 2014.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캠퍼스)
- 2014.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3호 발간
- 2014.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2호 발간
- 2014.06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 2014.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4.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1호 발간
- 2014.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3
- 2013.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4호 발간
- 2013.11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 2013.11 정기학술대회 개최(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 2013.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3호 발간
- 2013.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2호 발간
- 2013.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 2013.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3.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1호 발간
- 2013.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2
- 2012.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3호 발간
- 2012.11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 2012.11 정기학술대회 개최(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 2012.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4권 제2호 발간
- 2012.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 2012.06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2.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4권 제1호 발간
- 2012.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1
- 2011.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3권 제3호 발간
- 2011.11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 2011.11 정기학술대회 개최(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
- 2011.11 2차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1.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3권 제2호 발간
- 2011.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 2011.05 1차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1.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3권 제1호 발간
- 2011.03 정기이사회 개최
-
2010
- 2010.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2권 제3호 발간
- 2010.12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 2010.12 정기학술대회 개최(동국대학교(서울))
- 2010.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2권 제2호 발간
- 2010.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 2010.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 2010.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2권 제1호 발간
- 2010.03 정기이사회 개최
-
2009
- 2009.12 등재학술지 계속평가 "등재유지" 판정
- 2009.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1권 제3호 발간
- 2009.11 정기학술대회 개최(홍익대학교)
- 2009.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1권 제2호 발간
- 2009.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1권 제1호 발간
-
2008
- 2008.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0권 제3호 발간
- 2008.11 학술대회 개최(경희대학교)
- 2008.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0권 제1호 발간
- 2008.07 CS저널 5호 발간
- 2008.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0권 제1호 발간
-
2007
- 2007.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9권 제3호 발간
- 2007.11 학술대회 개최
- 2007.09 CS Best Practice 제7호(삼성석유화학)발간
- 2007.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9권 제2호 발간
- 2007.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9권 제1호 발간
- 2007.03 CS Best Practice 제7호(기업은행)발간
- 2007.01 CS저널 4호 발간
-
2006
- 2006.12 고객만족경영연구 등재학술지 선정
- 2006.11 학술대회 개최
- 2006.11 고객만족경영연구 제8권 제2호 발간
- 2006.07 CS저널 3호 발간
- 2006.05 고객만족경영연구 제8권 제1호 발간
- 2006.01 CS저널 2호 발간
- 2006.01 CS Best Practice 제6호(KTF)발간
-
2005
- 2005.11 학술대회 개최
- 2005.11 고객만족경영연구 제7권 제2호 발간
- 2005.10 학술논문 공모전
- 2005.08 CS Best Practice 제5호(LG전자)발간
- 2005.07 CS저널 1호 발간
- 2005.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7권 제1호 발간
-
2004
- 2004.12 고객만족경영연구 영문요약본
- 2004.11 학술대회 개최
- 2004.11 학술논문 공모전
- 2004.11 대학(원)생 우수사례 공모전
- 2004.11 고객만족경영연구 제6권 제2호 발간
- 2004.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6권 제1호 발간
-
2003
- 2003.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5권 제2호 발간
- 2003.11 학술대회 개최
- 2003.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5권 제1호 발간
-
2002
- 2002.12 학술진흥재단 등재 후보지 선정
- 2002.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4권 제2호 발간
- 2002.11 학술대회 개최
- 2002.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4권 제1호 발간
-
2001
- 2001.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3권 제2호 발간
- 2001.10 학술대회 개최
- 2001.09 본회 고문 취임 (정종환 제주 국제자유도시 개발센터 이사장)
- 2001.06 사단법인설립허가 (산업자원부)
- 2001.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3권 제1호 발간
-
2000
- 2000.10 학술대회 개최
- 2000.03 '본회 고문 취임 (이우영 전 중소기업청장, 박종익 대한손해보험협회 회장)
-
1998
- 1998. 04 학회 설립
- 1998. 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권 제1호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