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의 주요 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 2020년대
  • 2010년대
  • 2000년대 ~ 1990
2022

2022. 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4호 발간
2022. 12 제24회 정기학술세미나 개최(일산킨텍스)
2022. 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3호 발간
2022. 08 제24회 경영관련학회 융합학술대회 참가(주최:한국경영학회)
2022. 07 제18회 경영혁신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2022. 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2호 발간
2022. 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4권 제1호 발간
2022. 03 정기이사회 개최
2021

2021. 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4호 발간
2021. 12 제23회 정기학술세미나 개최 (온라인)
2021. 11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유지
2021. 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3호 발간
2021. 10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21. 08 제23회 경영관련학회 융합학술대회 참가(주최:한국경영학회)
2021. 07 제17회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2021. 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2호 발간
2021. 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21. 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3권 제1호 발간
2021. 03 정기이사회 개최
2020

2020. 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4호 발간
2020. 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3호 발간
2020. 08 경영관련학회 융합학술대회 참가
2020. 07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2020. 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2호 발간
2020. 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2권 제1호 발간
2020.03 김주헌 교수(차의과학대) 학회장 선임
2020.03 정기이사회 개최
2019

2019.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4호 발간
2019.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2019.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2019.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3호 발간
2019.08 융합학술대회 참여(주최:한국경영학회)
2019.07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2호 발간
2019.05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대학(원)생 공모전 주최
2019.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1권 제1호 발간
2019.03 이명호 교수(한국외대) 학회장 선임
2019.03 정기이사회 개최
2018

2018.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4호 발간
2018.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2018.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2018.10 등재지 계속평가 유지
2018.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3호 발간
2018.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2호 발간
2018.06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8.05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2018.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20권 제1호 발간
2018.03 정기이사회 개최
2017

2017.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4호 발간
2017.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2017.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서강대학교 정하상관)
2017.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3호 발간
2017.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2호 발간
2017.07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7.04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2017.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9권 제1호 발간
2017.02 정기이사회 개최
2016

2016.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4호 발간
2016.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2016.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동국대학교)
2016.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3호 발간
2016.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2호 발간
2016.07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6.04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2016.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8권 제1호 발간
2016.02 정기이사회 개최
2015

2015.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4호 발간
2015.12 우수논문 4편 선정 후 시상 (상장 및 상금 100만원)
2015.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국민대학교 본부관)
2015.10 "고객만족경영연구"등재유지"판정
2015.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3호 발간
2015.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2호 발간
2015.07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5.04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2015.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7권 제1호 발간
2015.03 정기이사회 개최
2014

2014.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4호 발간
2014.12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2014.12 정기학술세미나 개최(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캠퍼스)
2014.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3호 발간
2014.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2호 발간
2014.06 대학(원)생 경영혁신 연구논문 및 사례연구 공모전 주최
2014.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4.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6권 제1호 발간
2014.03 정기이사회 개최
2013

2013.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4호 발간
2013.11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2013.11 정기학술대회 개최(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2013.10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3호 발간
2013.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2호 발간
2013.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2013.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3.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1호 발간
2013.03 정기이사회 개최
2012

2012.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5권 제3호 발간
2012.11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2012.11 정기학술대회 개최(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2012.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4권 제2호 발간
2012.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2012.06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2.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4권 제1호 발간
2012.03 정기이사회 개최
2011

2011.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3권 제3호 발간
2011.11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2011.11 정기학술대회 개최(한국외국어대학교(서울))
2011.11 2차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1.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3권 제2호 발간
2011.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2011.05 1차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1.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3권 제1호 발간
2011.03 정기이사회 개최
2010

2010.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2권 제3호 발간
2010.12 우수논문 3편 선정 후 시상
2010.12 정기학술대회 개최(동국대학교(서울))
2010.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2권 제2호 발간
2010.06 대학(원)생 기업경영아이디어 공모전 주최
2010.05 분과위원장 간담회 개최
2010.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2권 제1호 발간
2010.03 정기이사회 개최
2009

2009.12 등재학술지 계속평가 "등재유지" 판정
2009.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1권 제3호 발간
2009.11 정기학술대회 개최(홍익대학교)
2009.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1권 제2호 발간
2009.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1권 제1호 발간
2008

2008.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0권 제3호 발간
2008.11 학술대회 개최(경희대학교)
2008.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0권 제1호 발간
2008.07 CS저널 5호 발간
2008.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0권 제1호 발간
2007

2007.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9권 제3호 발간
2007.11 학술대회 개최
2007.09 CS Best Practice 제7호(삼성석유화학)발간
2007.08 고객만족경영연구 제9권 제2호 발간
2007.04 고객만족경영연구 제9권 제1호 발간
2007.03 CS Best Practice 제7호(기업은행)발간
2007.01 CS저널 4호 발간
2006

2006.12 고객만족경영연구 등재학술지 선정
2006.11 학술대회 개최
2006.11 고객만족경영연구 제8권 제2호 발간
2006.07 CS저널 3호 발간
2006.05 고객만족경영연구 제8권 제1호 발간
2006.01 CS저널 2호 발간
2006.01 CS Best Practice 제6호(KTF)발간
2005

2005.11 학술대회 개최
2005.11 고객만족경영연구 제7권 제2호 발간
2005.10 학술논문 공모전
2005.08 CS Best Practice 제5호(LG전자)발간
2005.07 CS저널 1호 발간
2005.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7권 제1호 발간
2004

2004.12 고객만족경영연구 영문요약본
2004.11 학술대회 개최
2004.11 학술논문 공모전
2004.11 대학(원)생 우수사례 공모전
2004.11 고객만족경영연구 제6권 제2호 발간
2004.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6권 제1호 발간
2003

2003.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5권 제2호 발간
2003.11 학술대회 개최
2003.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5권 제1호 발간
2002

2002.12 학술진흥재단 등재 후보지 선정
2002.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4권 제2호 발간
2002.11 학술대회 개최
2002.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4권 제1호 발간
2001

2001.12 고객만족경영연구 제3권 제2호 발간
2001.10 학술대회 개최
2001.09 본회 고문 취임 (정종환 제주 국제자유도시 개발센터 이사장)
2001.06 사단법인설립허가 (산업자원부)
2001.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3권 제1호 발간
2000

2000.10 학술대회 개최
2000.03 '본회 고문 취임 (이우영 전 중소기업청장, 박종익 대한손해보험협회 회장)
1998

1998. 04 학회 설립
1998. 06 고객만족경영연구 제1권 제1호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