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투고안내


※ 고객만족경영연구 ISSN 1229-859X (Print), ISSN 2713-5667 (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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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고 자격

본 학회지에 투고하는 주저자 및 공동저자는 모두 학회 회원(온라인 회원 포함)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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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의 유형

본 학회지에 투고할 수 있는 원고의 종류는 다음과 같다.

1. 실증적 연구논문

2. 이론 연구논문

3. 응용 논문(사례 및 현장연구 등)

4. 편집위원회에서 게재를 인정한 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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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의 접수기간 및 투고 방법

1. 본 학회지의 논문 접수는 연중이며, 학회지 발간 2개월전에 학회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하여 공지한다.

2. 본 학회지에 논문게재를 희망하는 자는 논문원본 file을 본 학회 홈페이지의 온라인 투고시스템을 통하여 투고한다.

3. 부득이한 경우, 학회 사무처 (kcsma@kmac.co.kr)을 통해 투고할 수 있다.

4. 투고한 논문이 심사 후 게재불가 판정을 받은 경우, 수정을 통하여 재투고 가능하다.

5. 제출된 원고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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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고 접수일

원고가 본 편집위원회에 도착한 날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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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심사

1. 각 논문은 편집위원회에서 위촉한 3인 이상의 심사위원이 심사한다.

2. 심사기간은 약 2달 정도 소요된다.

3. 심사기준
   - 기본 항목(주제의 적합성, 형식의 정확성, 연구윤리의 준수성 등)
   - 세부 항목(연구의 충실성, 연구의 타당성, 내용의 명확성, 연구의 기여도 등)

4. 필요한 경우 편집장은 원고의 수정, 보완을 저자에게 요구할 수 있다.

5. 게재 가능 논문이 많을 경우 편집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게재순서를 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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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1. 게재된 논문의 저작권은 저자가 논문 제출시에 저작권 위임동의서를 온라인투고시스템 및 양식을 통해 작성하고 동의할 경우에는
     학회에 귀속된다. 따라서 게재된 논문을 다른 곳에 출판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편집위원장의 서면 허락을 받아야 한다.

2. 저자가 본인의 논문을 개인의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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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1. 제출된 원고는 반환하지 않는다.

2. 본 요령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편집장이 결정한다.

3. 투고 시 심사료는 없으며, 게재확정 시 게재료 20만원(연구비지원논문 30만원)납입해야 한다.

4.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하는 ‘KCI 문헌 유사도 검사 서비스((https://check.kci.go.kr)’를 활용하여 투고논문의 유사도를 사전에
....검사해야 한다.
....※ 유사도 15% 이하의 논문만 게재 함.
.....(단, 학위논문 재구성의 경우 논문 표지에 별도 표시할 경우 유사도 30%까지 예외적으로 게재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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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사무처 TEL : (02)3786-0549 E-mail : kcsma@kmac.co.kr  

※고객만족경영연구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입니다.

연 4회(4월 30일, 7월 31일, 10월 31일, 12월 31)발행되며, 논문은 연중 상시 접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