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ra - 시스템

  • 모니터링
  • CATI
  • CAPI
  • 온라인
  • OT
  • FGI
  • Analyzer

모니터링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고객사 별 웹 모니터링 사이트를 구축하여 조사 진행과 조사 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01시스템

방문모니터링

전화모니터링

  • 모니터링 시스템은 평가지를 웹으로 구현하고 그 웹을 통해 평가지를 작성하여 에디팅, 코딩, 오픈, 펀치 등의 프로세스를 자동화시킨
    시스템입니다.
  • Data의 입력 및 출력, 통계지수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조사결과

  • 고객이 원하는 조사결과 화면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리포팅 툴 연동으로 보고서 화면을 웹 상에서 열람이 가능 합니다.

02시설장비

전화모니터링

  • 모니터링 진행을 위한 별도의 모니터링룸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니터링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통화내용을 실시간
    검색 및 청취 할 수 있습니다.
    - 모니터링 회선 : 21회선

방문모니터링

  • 모니터링사이트는 웹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이 가능하므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을 활용하여 손쉽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CATI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대규모 조사가 가능한 TI센터를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최신
CATI(Computer Assisted Telephone Interviewing)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이고 정확한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01시스템

CATI(Computer Assisted Telephone Interviewing)시스템

  • CATI 시스템은 Pencil & Paper 전화조사 프로세스를 시스템으로 구현함으로써 전화조사의 운용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최단 시간 내에 최소의
    비용으로 양질의 정보를 수집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감청/녹취 시스템

  • CATI 시스템은 Pencil & Paper 전화조사 프로세스를 시스템으로 구현함으로써 전화조사의 운용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최단 시간 내에 최소의
    비용으로 양질의 정보를 수집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02시설장비

전화조사 시설

  • 효율적인 전화조사 수행을 위하여 전화조사
    전용 TI Center를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TI Center외 TI Room2개를 추가로 운영하고 있어
    동시에 다양한 전화조사 수행이 가능합니다.
  • CATI회선 : 153회선

    TI Center : 100회선

    TI Room1 : 25회선

    TI Room2 : 28회선

  • 일반회선 : 30회선

CAPI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전 과정 전산화로 진행되는 CAPI(Computer Assisted Personal Interviewing)
시스템을 활용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조사 Data를 수집 및 분석하고 있습니다.

  • 실시간 쿼터관리
  • 쿼터설정 다중화
  • 다양한 문항 로직 설정 (문항스킵, 응답보기 감추기, 응답보기 랜덤제시 등)
  • 전문검증원을 통한 데이터 신뢰성 검증

01시스템

CAPI(Computer Assisted Personal Interviewing)시스템

  • 실시간으로 응답 진행률 관리가 가능합니다.
  • 다중화된 쿼터설정이 가능하며 10종 이상의 다양한 문형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단일형, 복수형, 단문형, 장문형, 매트릭스형, 순위형, 합계형, 
    척도형, 전화번호형, 복수단답문형, 복수장문문형 등) 
  • 문항간 로직을 통한 다양한 조사설계가 가능합니다.

02시설장비

태블릿 PC

  • 태블릿 PC 활용을 통해 조사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태블릿 PC : 170대

  • CAPI 시스템은 웹 접속이 가능한 면접원의 스마트폰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 설문결과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하여 조사 Data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이메일, SMS 등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발송 고유ID를 통한 실시간 응답 확인
  • 실시간 입력 대한 진행률
  • 사용자 입력매체의 다각화
  • 실시간 쿼터관리
  • 다양한 문항 로직 설정 (문항스킵, 응답보기 감추기, 응답보기 랜덤제시 등)

패널 조사와 같은 특정 응답자를 표집하여 맞춤형 발송이 가능하며, 회수된 Data는 개별ID를 통하여 응답진행 또는 완료 현황을 실시간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01시스템

온라인시스템

  • 개별 맞춤형주소와 ID 제공을 통한 Data의 실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
    태블릿 PC, 스마트폰, PC 등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응답을 받을 수 있으며 10종 이상의 다양한 문형구조를 제공합니다. (단일형, 복수형, 단문형,
    장문형, 매트릭스형, 순위형, 합계형, 척도형, 전화번호형, 복수단답문형, 복수장문문형 등)
  • 문항간 로직 설계를 통한 다양한 조사설계가 가능합니다.

OT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통합 OT 시스템을 활용하여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사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01시스템

통합 OT 시스템

  • 카메라화면 및 PPT화면을 동시 녹화하여 다양한 형태의
    화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 화면 확대/축소 등 카메라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고화질/고음질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시스템

  • 실시간 스트리밍 서버를 통해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사 전용 임시 웹 주소를 생성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02시설장비

OT 룸

  • 참석인원이 많거나 대형 상품 등을 들여놓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 20배 줌 팬틸트카메라를 통해 칠판 및 강의자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 시청각 자료를 활용한 교육이 용이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최대수용인원 : 50명

FGI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FGI 진행을 위한 최신 디지털 녹화 장비 및 관련 시설을 구비하여
최적의 FGI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1시스템

좌담회 영상 시스템

  • 좌담회룸은 3대의 카메라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화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 화면 확대/축소 등 카메라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고화질/고음질의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시스템

  • 실시간 스트리밍 서버를 통해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사 전용 임시 웹 주소를 생성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02시설장비

FGI룸

  • FGI룸은 대형 테이블을 설치하여 참석자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배 줌 팬틸트카메라를 통해 참석자의 표정 등을 정밀하게
    관찰 할 수 있습니다.
  • 최대수용인원 : 12명

미러룸/참관실

  • 미러룸에서 ONE-WAY MIRROR를 통해 직접 관람이 가능하고
    참관실에서는 TV화면을 통해 좌담회 시청이 가능합니다.

    미러룸 최대수용인원 : 10명

    참관실 최대수용인원 : 6명

Analyzer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다양한 채널로 수집된 Data를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기초통계분석을 할 수 있도록
Data 및 Char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DataBase
  • 데이터
  • Analyzer 시스템
  • 고객

01시스템

Analyzer

  • 고객사별로 접속 할 수 있는 고유의 계정 및 URL을 제공합니다.
  • 다채널로 수집된 Data는 고객이 직접 기초분석이 가능한 화면으로 제공합니다.
  • Chart와 도표를 통해 일목요연한 화면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