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AREA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KMAC의 모든 조사 용역의 100%를 수행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전화조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자체 시스템인 PMS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이고 신뢰성 높은 전화조사 관리로 안정적이고 신속한 전화조사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 프로젝트 별 /
고객사별 별도 시스템을 구축
Log-In 화면을 통해 모니터 요원
개별로 평가지 열람 가능
온라인으로 모니터링 평가지를
직접 작성하여 데이터 처리 시간 단축
실시간으로 지점 별, 세부문항 별 점수와
통계자료를 실시간으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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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웹 조사 및 모바일 조사에 대한 서버구축 및 설문지 구축을 외주업체 없이 자체적으로 수행하여,
조사의 안정적 운영 및 신속한 문제 대응 측면에서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경우, 참여자들의 조사 재참여 의지가 현저히 떨어짐.
자체 인력 및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조사 서버 구축
설문 문항 및 구성, 모든 전산 관련한 통제를
자체 인력으로 소화하여 효율성 극대
이메일 발송 또는 문자 발송을 통해 설문
참여 URL을 전송하여 클릭만으로 설문 참여
(전화 컨텍을 통한 독려 병행)
실시간으로 내부 PMS 서버를 활용하여
진행율 및 쿼터 확인
할당 쿼터 완료시 자동으로
해당 쿼터 조사참여 종료
실시간으로 지점 별, 세부문항 별 점수와
통계자료를 실시간으로 지원
소기업 리서치 업체의 경우 대부분 웹조사는 외주업체를 활용하여 조사 진행
기존 웹 조사 방식(동일 URL 사용)
당사 웹 조사 방식(개별 고유 URL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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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최대규모의 실사 네트워크로 전국 방문면접 조사의 인프라를 확보하고,
숙련된 다수의 면접원을 보유하고 있어 매해 조사업계 최고 수준의 면접조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일 단위 조사 현황 파악 (일반인 기준 1일 500~800명 조사 진행 가능)
분류 | 면접조사 면접원 | 전화조사관련 | |
---|---|---|---|
전화조사 면접원 | 전화 모니터링 면접원 | ||
고정면접일 | 약 380名 | 약 150名 | 약 100名 |
비고정 면접일 | 약 780名 | 약 300名 | 약 150名 |
총 등록 면접원 | 약 1,160名 | 약 450名 | 약 250名 |
면접조사 인원 + 전화조사 인원 약 1,860명 확보
설문조사 전용 S/W를 탑재한 노트북을 활용한 면접조사
CAPI 조사 방식 활용의 장점① 설문 로직 설정을 통한 무응답 사전 차단 가능
② 실시간 조사 진행율 파악을 통한 통제변수 분석 가능
안내공문, 조사원증
면접원 신분증, 담당연구원 명함
설문지 및 보조자료(보기카드 등)
답례품, 필기구 및 설문지 받침
설문지 문항순서를 지키며 질문 할 것
특정문항에 대한 응답거부 시, 응답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설명하여 재응답 요청
리스트휴대금지
슬리퍼 착용금지
청바지차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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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Gang Survey를 수행할 쾌적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진행 또한 SV(슈퍼바이저)에 의해 직접 진행되거나
전문 모더레이터에 의해 진행되어 최적의 통제 하에 양질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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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는 팀으로 운영되는 CLT 조사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문팀이 구성되어 역할이 철저히 세분화 되어 있어 진행 시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이동식 부스 및 장비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원활한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